arrow

FAQ - 자주 물어보는 질문

로그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천운운세에서는 불필요한 확인 절차가 필요한 일반 가입 없이 간단 로그인 방법인 소셜 로그인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등 2가지 소셜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니, 소유하고 계신 SNS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 메뉴바를 펼쳐 상품권 쿠폰번호 등록을 진행해 주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최초 가입 시 30,000포인트를 무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정보와 실제 생년월일이 다릅니다.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회원 정보는 좌측 상단 메뉴를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생년월일 등 정보를 변경하시면 실제 사주가 자동 입력됩니다.

PC에서 사용 시 팝업 경고가 뜨며 결과 보기가 열리지 않아요

상단 팝업 해제를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천운 사이트는 철저한 검증과 보안을 거친 사이트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팝업 해제 후 결제가 진행됐어요

최초 팝업 해제에 따른 차감된 포인트는 반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사주 카테고리 최고 포인트인 30,000포인트를 최초 무료로 충전해 드리고 있으니 팝업 해제 후 정상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을 등록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천운 운세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고 다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등록 후 사용기간은 3개월입니다.

이미 등록한 아이디라는 문구가 나오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기존과 다른 계정으로 새로 로그인하신 케이스입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두 개 다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려 개의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최초 로그인 시 사용한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은 사용 횟수가 제한이 있나요?

천운 운세 상품권의 포인트는 운세 사주 특성상 1계정에 한하여 1회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운세를 볼 수 있나요?

천운 운세는 상품권의 특성상 로그인 회원의 운세만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최초 30,000포인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사오니 추천을 통해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전에 남은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나요?

계정을 삭제하시면 모든 개인정보가 함께 삭제됩니다. 따라서 포인트 내역도 삭제되므로 돌려받으실 수 없습니다.

향후 다시 회원가입하더라도 기존 잔여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기존에 보았던 결과를 다시 볼 수 있나요?

계정을 삭제하시면 모든 개인정보가 함께 삭제됩니다. 따라서 기존 사주 결과를 다시 보실 수 없습니다.

운세 사주 결과 페이지 상단에 프린트 또는 저장 기능을 통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천운운세는 소셜 로그인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마이페이지에 회원 탈퇴 버튼이 있으며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 후 안내에 따라 탈퇴 절차를 진행하시면 탈퇴가 진행되며 가입했던 SNS 계정과의 연동을 해제하는 것으로 탈퇴하게 됩니다.

탈퇴하시면 입력했던 회원 정보(성별, 생년, 월, 일, 시)는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로그인 없이 콘텐츠를 볼 수 있나요?

천운운세는 카카오톡, 네이버 소셜 로그인을 허용하고 있으며, 운세를 보기 위한 개인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를 전부 사용했어요 충전이 가능하나요?

천운 운세 포인트는 상품권에 등록된 쿠폰번호에 한 해 충전이 가능하며 소진 시 유료 결제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단 회원정보 마이페이지에서 사용한 포인트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운운세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운세, 사주, 궁합, 점, 타로 등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동서양의 운세 풀이를 제공해 드립니다.

자신의 운명이 궁금할 때, 답답한 일상에 위로가 필요할 때, 언제든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천운운세를 이용해 주세요.

운세 사주 결과를 믿을 수 있는 건가요?

운세 사주 타로를 확인하는 것은 앞으로의 삶의 정해진 답을 알려주거나, 미래를 예언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운명의 흐름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삶에 더 나은 방향을 찾기 위해 보는 것입니다.

맞춤의 정확도로의 평가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궁합 카테고리 상대방 사주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사용 시 달력 상단의 연도를 클릭하시면 스크롤 방식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PC 사용 시에는 연도를 클릭하여 직접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물 페이지를 공유할 수 있나요?

운세 사주 타로 결과물 페이지를 모바일 자체로 공유하기 가능하며 프린트 또는 PDF 저장하여 공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복사해서 공유하고자 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는 거도 가능합니다

알림 기능이 있나요?

대다수 고객분들이 기타 앱 등의 과도한 알림으로 생활의 불편을 초래한다는 민원이 많아 저희는 알림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향후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열람 기능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운세를 보는 동안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LTE 등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볼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운세 사주 타로 사이트 특성상 과도한 데이터 통화료가 소모되지는 않으나 무료 Wi-Fi 네트워크 조건에서 사용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천운운세 사용 중에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하단의 고객센터 카카오톡 [1:1 문의]로 오류사항을 제보해 주세요.

결제 후 오류 상황에 대해서는 캡처하여 보내주시면 A/S 해 드리겠습니다.

운세 사주를 포인트 및 결제를 잘못 사용했어요.

이미 구매한 운세의 경우 운세 사주 타로라는 디지털 상품의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동일한 운세 사주를 동일하게 중복 구매하신 경우 하단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의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운세 사주 상품에 대한 유료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천운운세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디지털 상품의 특성상 청약철회가 불가한 상품으로 결제 완료된 콘텐츠에 대한 구매 취소(청약철회)는 불가합니다.

운세 사주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아요? 환불이 가능한가요?

운세 사주 타로 특성상 결과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으며 천운운세는 고객님의 결과물에 대하여 그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디지털 상품의 특성상 청약철회가 불가한 상품으로 결제 완료된 콘텐츠에 대한 구매 취소(청약철회)는 불가합니다.

검색